푸릇푸릇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8
용과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보기와 다르게 별다른 맛이 안났습니다.
붉은껍질과 하얀과욱에 검은씨가 박혀있어요.
식감은 키위와 비슷하지만 단백하고 은은하게 단맛이 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예방에 좋고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부미용에 좋은 과일입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