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8
바삭한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후기보고 골라본 맛집에서 주문해 봤어요. 누렇게 튀겨져서 바삭하고 고소하겠다 생각했는데 대실패였어요. 고기가 질기고 바삭함도 없고 내가 해도 이것보단 맛나게 할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소스도 맛이 없었어요. 맛있다는 후기에 속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