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9
그냥 컵라면인줄 알고 샀더니 당황했어요.
비닐 까고 오픈 해보니 아주 적은 양의 당면이네요.
겉에도 당면이라고 씌어 있건만.
양이 적고 국물은 매콤해서 아침에 간단히 호로록 먹기에 좋네요.
마눌님이 자기가 먹겠다고 하더니 재구매 의사를 보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