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9
간짜장 해먹엇어요 ㅎ 삼선 간짜장이라 그런지 더 맛잇는거같아요 ㅎ 오뚜기 카레랑 짜장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 여러가지 재료 잘라 넣고 금방했어요 ㅎ 짜장맛이 진하고 양파 많이 넣으니까 더 짜장면 같더라구요~ 면은 아니지만 짜장밥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35kcal
오뚜기삼선간짜장
4.7(리뷰 26개)
·식단기록1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