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5.09
짜파게티 범벅인데 냄비에다가 끓여 봤습니다. 오랜만에 먹는데, 정말 너무 맛있고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까 단백질도 챙겨 먹는 거죠. 갓김치랑 같이 먹는데 맛이 정말 좋습니다. 또 주말에는 이렇게 내가 먹고 싶은 것 좀 먹고 그렇게 하면서 하는 게 있지 아니겠습니까 평일에 맨날 식단만 하다가 짜파게티만 먹으니까 정말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