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5881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5881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5881
리뷰37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9
콩사랑에서 함께 나온 코다리무조림이
너무 맛있어서 흔적 남겨왔어요.
별다르게 들어간건 많이 없었는데요.
달지도 짜지도 않고 식당들만의 특이 조미료 맛이
강하지도 않아서 제입맛엔 딱이었어요.
푹 익은 무도 양념이 잘 베여서 맜있었구요.
살짝 아쉬운건 시래기가 없었다는거였어요.
가격을 맞추려면 추가가 불가능했겠죠.^^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