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3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9
겉은 노릇하고 바삭하게 구워져 고소함이 일품이며,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어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적당한 굽기 덕분에 담백한 풍미가 잘 느껴지고, 밥반찬이나 비빔밥 고명 등 어디에 곁들여도 훌륭한 조화를 자랑하네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정성 가득한 맛이라 한 끼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