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88님의 꽈배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88님의 꽈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88
리뷰378
조회수 258 작성일자 26.05.09
주말이라 광장시장에서 꽈배기 먹었습니다
꽈배기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30분은 기다렸어요
외국인 관광객도 줄에 동참하드라구요
꽈배기가 많이 팔려서 새로 튀겨나온 거 먹으니
뜨겁고 바삭했습니다
도우가 쫀득하고 말랑하면서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일반식 #간식

1개(30g)
126kcal
꽈배기
4.8(리뷰 359개)
·식단기록5천+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