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9
오후에 볼일 보고 밥 먹을 시간대가 애매해서 편의점에 가서 먹을만한 걸 찾아 사 먹었습니다.
춘천식 닭갈비 유부말이라는 음식을 사 먹었습니다.
김밥이랑은 또 다른 느낌인데 밥 안에 닭갈비를 넣어서 겉에 유부로 싸서 먹는데 다른 반찬없이 이렇게 먹어도 괜찮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