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9
오늘 식당에서 빨간 어묵볶음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들어간 건 진짜 별거 없어요. 어묵이랑 큼직하게 썬 당근뿐인데, 어쩜 이렇게 감칠맛이 폭발하는지 신기하네요. 어묵은 야들야들하고 당근은 달큰하게 익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빨간 양념이 보기에는 매워 보여도 적당히 달콤 짭짤해서 애들도 좋아할 것 같고, 그냥 밥반찬으로 최고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