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10
편의점에서 구입한 고구마스틱과자입니다. 달콤한 고구마를 얇게 썰어 구워낸 과자는 바삭한맛이 좋습니다. 인공덕인 맛이 첨가되기 보다는 고구마 본연의 단맛과 식감이 느껴지는 과자라서 더욱 맛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우유와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