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kjin108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eokjin108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okjin108
리뷰224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매콤달콤한 양념 향이 확 올라와 입맛을 돋우네요. 코다리 살이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하게 씹히고, 양념이 쏙 밴 무의 말랑한 식감이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짭조름하면서 칼칼한 간이 아주 적당하며 부담 없이 깔끔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즐긴듯한 행복을 느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