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상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루상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루상
리뷰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0
친구들 모임으로 점심 먹고 서울숲 걷기로 약속
두번째 방문한 식당
30분 웨이팅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곤드레밥, 묵사발, 코다리찜, 전등
밑반찬도 리필도 해주시고 모든 음식이 맛으로 증명
배부르게 먹고 서울숲 산책
봄을 만끽하러 나온 가족들도 많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