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냉동 유부가 어중간하게 남아서 간단히 국 끓여 보았어요! 두부를 기름에 튀긴 것이기에 칼로리 생각해서 미리 유부를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쳤답니다
무를 얇게 나박썰기해서 멸치 육수에 끓였더니 유부와 너무 잘 어울리고 맑고 시원하며 깔끔한 맛이 짱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