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는아름다워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는아름다워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는아름다워
리뷰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0
거동 불편한 어르신 20가구에 코다리조림과 돼지고기 김치찌갲해드렸습니다
반건조 코다리에 큼직큼직하게 무우를 썰어넣고 며ㄹ치.대파뿌리육수를 내고 조림양념 만들어서 펄펄 끓이다가 중간불 약불 이렇게 은근히 졸여서 코다리조림 만들었답니다 간이 쏙 빼여 들고 촌득한 코다리살이 식감도 좋고 무우맛도 일품이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