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10
맛있는 코다리 무조림입니다 ㅎㅎ
몇번 해먹고 계속 끓인거라 진짜 완전 푹 익었습니다
그래서 코다리도 으스러지고 안에 무조림도 으스러져요
근데 그래서 더 좋습니다 밥에 비벼먹기가 아주 좋거든요 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거 밥에 비벼서 김 싸먹으면 대박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