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053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053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053
리뷰28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10
따뜻한 국물 한입 먹자마자 속이 편안해지는 어묵우동이었다. 국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살아있어 부담 없이 계속 먹기 좋았고, 어묵도 탱글하고 부드러워 씹는 맛이 좋았다. 우동면은 쫄깃하면서 국물을 잘 머금어 조화가 잘 어울렸고, 김가루와 쪽파가 풍미를 더 살려줬다. 추운 날이나 간단하게 든든한 한 끼 생각날 때 딱 어울리는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