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0
기름 향이 먼저 확 올라오고 한입 베어 물면 겉은 바삭하게 익은 고소함이 먼저 느껴지고 안쪽은 육즙이 터지면서 묵직한 고기 맛이 퍼짐 씹을수록 지방의 고소함이 계속 올라오는데 깻잎이나 마늘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이 잡히면서 더 또렷하게 정리되는 구이 스타일임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