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0
수제버거는 두툼한 패티에서 육즙이 풍부하게 살아 있어 한입 먹자마자 만족감이 컸어요. 빵은 부드럽고 고소해서 재료들과 조화가 잘 맞았고, 신선한 채소와 소스가 더해져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잘 살아 있어 일반 햄버거보다 훨씬 풍성한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