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피코크 미소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피코크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0
친구랑 같이 일본 일식집에 갔습니다. 보통 라면을 집에서 잘 먹지는 않는데 나가서 사 먹으면 꼭 일본 라멘을 사 먹어요.
밖에 나가서 그냥 라면을 먹기에는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라멘을 사 먹는 편인데 맛있었습니다.
다른 종류를 시켜서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360kcal
피코크미소라멘
4.9(리뷰 13개)
·식단기록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