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0
목살이랑 삼겹살 반반으로 먹었는데 둘 다 매력이 달라서 좋았어요오.!
목살은 두툼하고 육즙 가득해서 담백하게 맛있고, 삼겹살은 고소한 맛이 제대로였어요오.!
불판에 구우니까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