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랭이99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랭이99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랭이99
리뷰5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0
노브랜드에서 세일해서 코다리조림 밀키트 싰는데, 이번에는 무도 별로 였는데, 무도 넣어서 밀키트로 코다리 조림 랬습니다 코다리 손질도 너무 잘 되어있구요 약간의 인스턴트 맛이 나나 싶긴 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너무 맛있네요 역대급입니다 이제 코다리조림 애용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