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1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appy1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ppy1
리뷰11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0
면 생각이 나고 먹고 싶어질 때
밀가루가 아닌 조금은 건강한
식단으로 우선적으로 장점이 칼로리가
낮아서 좋고 여러가지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식이섬유도 챙길 수도 있고
당의 성분도 낮아서 혈당에도 조금은
도움이되고 맛까지 좋아서 먹기가 좋네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