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31118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31118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31118
리뷰23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1
고등어소바
일본애서 맛있게먹었는데
조림된 고등어와 소바의 조합이
영양도 맛도 챙기는 최고의 음식
겨울철 따끈하게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31118
리뷰238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