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찌니님의 용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u찌니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u찌니
리뷰1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보통 용과는 아무 맛도 없어서 건강식으로만 먹는다는데 이건 후숙이 된 건지 꽤 달달하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입속에 들어간 순간 보드랍게 샥~~~~씹혀서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용과를 좋아해서 많이 먹고 싶지만 먹으면 소량으로도 배가ㅇ부른 데다가 장운동을 너무 원활하게 해서 많이 먹을 순 없네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