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11
회사에서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돈까스 안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고구마돈까스를 시켜 먹었습니다.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서 속시 부드럽고 촉촉하며 고구마의 단맛이 고기까지 맛있게 만들어줘요. 겉은 바삭해서 과자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5g)
227kcal
네추럴킹덤고구마돈까스
4.7(리뷰 32개)
·식단기록8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