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1
일반 프렌차이즈랑은 좀 더 다른 맛이 나는 수제버거입니다!
소고기 패티에서 소고기의 다진 질감이 오돌오돌하게 느껴지고 더 고소하고 기름이 진 느낌이예요 번도 겉은 매끈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고기랑 채소 탄수화물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