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821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821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821
리뷰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1
소세지야채볶음을 하고 싶어 재료구입하고 만들어봤습니다. 채소는 안먹어서 보이진않지만 양파넣었고 양파단맛을 좋아해 오래 볶았어요. 채소의 아삭한맛은 없겠지만 양념이 잘벤 양파와 채소를 대신해줄 다른 식가으론 메추리알을 넣은 쏘야를 보고 메추리알과 소세지로 쏘야볶음만들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