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1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 국물에 쫄깃한 오징어가 가득 들어있어 바다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쫄깃한 면발을 당길 때마다 매콤한 국물이 함께 올라와 입안 가득 칼칼한 화끈함을 선사하네요. 오징어에서 우러난 감칠맛이 국물의 깊이를 더해주어, 속이 뻥 뚫리는 듯한 개운함을 주는 일품 면 요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