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퉁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퉁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퉁이
리뷰1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1
삽겹살이 떙겨서 날씨 좋은날 야장으로 냉동 삼겹살 먹으로 고고씽!!!
육즙 가득한 삼겹살을 좋아하지만 , 한번씩 냉동 삼겹살이 떙길때가 있죠 ㅎㅎ 네모네모하게 생긴 냉동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려서 지지지직 소리와함꼐 술한잔 하면 극락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