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Zero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시민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Zero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민
리뷰195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5.11
나랑드사이다 제로를 편의점에서 구매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제로인데 제로인줄 모를 정도로 맛이 일반 사이다와 비슷하여 먹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제로사이다여서 혈당관리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고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마시니까 갈증도 없앨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잔(500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사이다 Zero
4.8(리뷰 41개)
·식단기록4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