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5592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5592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5592
리뷰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1
마트에서 생우동 1봉지를 구입했어요
냄비에 물이랑 간장소스 야채스프등
넣고 끓이다 어묵 양파 김가루 미역추가
맛나게 먹음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555592
리뷰3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