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용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11
선물 받은 과일 중에 있던 용과 입니다. 뷔페 가면 냉동으로 돼 있거나 샐러드에 있던 건데 이렇게 과일만 먹어 보는 건 처음인 거 같아요. 먹어보니 사실 특별한 맛은 나지 않고 식감이 재밌는 과일 같습니다. 씨앗이 톡톡 터지는 맛으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