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아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은아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은아
리뷰16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5.11
꿔바루우
탕수육도 좋아하지만 어느 순간
꿔바로우를 더 맛이 시켜먹게 되는 것 같음
겉이 바삭하면서 쫄깃해서 정말 맛있는 꿔바로우
양념 역시 넘넘 조화로워서 새콤하니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안에 고기 역시 알차고 좋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5kcal
튀김공방꿔바로우
4.8(리뷰 15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