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1
고구마 구이입니다
지인과 점심식사에 사이드로 나온 음식 입니다
고구마를 반을 갈라 속에 치즈를 넣고 오븐 에
구웠습니다
달콤한 고구마에 고소한 치즈가 녹아 있어
부드럽고 고소한맛이 입맛을 한층 돋구워
줍니다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생각나게 하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