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1
고구마를 평상시에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고구마를 먹은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기에 고구마구이를 해서 먹으면 되니까 간단하고 정말 맛있어요 고구마를 구워 야해서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긴 하는데 그래도 그만큼 맛있더라구요 출출할 때 이만한 간식이 없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