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1
컵누들 맛있어요 ㅎ 야식으로 먹어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 배부르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국물 먹고 싶을때 먹으면 더 좋더라구요 ㅎ 면이 일단 거북하지 않고 양은 좀 적어도 야식으로 먹으면 딱 알맞는거 같아요 맛있고 살 덜찌개 먹을수가 앗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