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12
저녁에 탕수육을 먹었습니다. 저녁에 탕수육을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었던 진짜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혼자 먹게 되었고 탕수육은 언제든지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영상 멋있게 먹으려고 노력을 하는 편입니다. 저탄수육은
즐겁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