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2
야외에서 날씨가 좋아서 수제버거사먹었어요
햄버거 패티 육즙이 줄줄 나와서 먹기는 힘들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버터의 바삭 구운 햄버거 패티 버니 진짜 맛있었고
소스도 맛있었구요
버거킹 같이 두툼만 감자튀김도 너무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