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솜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크소솜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크소솜
리뷰5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2
코스트코에 소세지가 싸고 양많길래 소야 한번 해봤어용~
소세지 한번 빠짝 볶아주고 양파랑 피망 애호박도 조금 넣고 같이 볶아주다가 양파 익으면 케찹 많이 많이 넣고 약불로 살짝 볶으면 끝
간단하면서 아주 맛있는 반찬 소세지 볶음!
남펴니가 아주 좋아하내용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