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12
오늘은 슈퍼에서 냉동 핫도그 파는 거 사둔 게 있었는데 유통기한이 다 돼 가서 해동 했습니다. 냉장고에 자기 전에 넣어놨다가 가스렌지에 약한 불로 살 살 구워서 데워 줬어요.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가스레인지로 했더니, 겉이 아주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5g)
200kcal
백설핫도그
5.0(리뷰 12개)
·식단기록16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