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짱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자짱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자짱
리뷰8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2
미인중식 오징어짬뽕 입니다.그냥 냄비에 넣어서 끊이면 되는거라 넘 편리하고 맛있어요.거기다 콩나물이랑 청경채 물이랑 간장 조금 더 넣고 끊였습니다.
매운고추가루도 좀 더 넣어서 매콤하게 만들어 먹으니 넘 맛납니다.항상 쟁여넣고 먹는 짬뽕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