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오리온 예감 갈릭버터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오리온 예감 갈릭버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2
식감이 예감 특유의 바삭하면서도 살짝 부드럽게 부서지는 느낌이라 너무 좋고요! 입안에서 가볍게 녹듯이 사라지는 게 은근히 매력 있어요 ㅋㅋ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계속 먹어도 턱에 부담이 없다는 점도 좋았어요~ 그리고 과자가 얇은 편이라 그런지 양념이 고루 잘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맛이 일정하게 느껴지는 것도 만족스러워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193kcal
오리온예감 갈릭버터맛
4.7(리뷰 21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