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2
캠핑가면 빠질 수 없는 메뉴 목살! 집에서 먹은때는 김치찌개에 넣어먹는 편인데 야외에 나가서는 무조건 숯불에 구워먹는답니다. 상추랑 오이도 곁들여 먹으면 질리지않아 자꾸 들어가네요. 쌈장보다는 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