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2
고기가 너무 얇아서 속상했는데 그 마음 이겨내기 못하고 진짜 짱많이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더이상 속상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충분히 기름져서 미련도 안남더라구요... 먹는 내내 김치랑 술이 잘 들어가덥니다ㅎㅎ 저렴해서 배채우기 좋았어용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