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2
갈매기살 구이는 불판에 올라가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확 퍼져서 바로 침고이기 시작했읍니다. 한입 먹으면 고기가 엄청 부드럽다기보단 살짝 쫄깃하게 씹히는 느낌인데 그 식감이 은근 중독성 있었구여.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계속 올라오고 불향까지 살짝 배어있어서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슴ㅋㅋ 기름진 느낌은 생각보다 심하지 않아서 계속 먹어도 부담이 덜했고 소금이나 쌈장이랑 먹으면 감칠맛이 확 살아났어용. 전체적으로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고기였습니닷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