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콥쁘 와규숯불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콥쁘 와규숯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13
저녁으로 이마트에서 외국산 와규 등심구이를 해먹었어요. 간만에 소고기를 집에서 구워 먹었더니 너무 맛잇었어요. 한우만큼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한우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행사할때 자주 먹을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5kcal
콥쁘와규숯불구이
5.0(리뷰 24개)
·식단기록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