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오케이쿡 찰순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오케이쿡 찰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3
오늘 점심 찰순대 요리 입니다ㅋ
저는 순대만 먹어보았는데요 진짜 쫀득쫀득하게 입에서 춤을추면서 너무 맛있었어요거기에다가 같이 주신 소금에다가 콕 찍어서 먹었는데요 특히 저 빨간 소금이 더욱더 맛을 자극하는것 같습니다! 어때요? 한번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95kcal
오케이쿡찰순대
4.8(리뷰 40개)
·식단기록1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