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오뚜기 중화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3
오늘은 오랜만에 누룽지 탕을 먹어봤어요. 누룽지 탕은 진짜 평소엔 잘 못 먹는 건데 이번에 한번 먹어 보게 되었습니다. 양도 든든했고. 뚝배기에다가 뿌려서 나오니까 따뜻하면서도 맛있었어요. ㄱ양 든든했어.요 그래서 좋았습니다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350kcal
오뚜기중화 누룽지탕
5.0(리뷰 17개)
·식단기록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