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3
저녁식사후 술한잔 하고 싶어서 안주로 꺼낸 육포입니다.
봉투에 소포장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거나 소량씩 먹기에 좋았습니다.
돼지고기 육포로 소고기육포보다 훨씬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먁주. 소주. 양주 어떤 주류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g)
44kcal
임화자의 명인육포육포
4.8(리뷰 27개)
·식단기록153회0